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
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

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

 

대학소개

영대소식

2024년 영남대학교 사회공헌단 ESG혁신센터 연구원 채용 공고 N

No.10600016
  • 작성자 ESG운영팀
  • 등록일 : 2024.05.09 11:02
  • 조회수 : 819

2024년도 영남대학교 사회공헌단 ESG혁신센터에서는 영남대학교 ESG 경영전략 수립 및 학내 ESG 문화 확산 활동을 함께할 

연구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024년 5월 9일

                                                                                 영남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및 자격조건

직종

채용분야

인원

자격조건

연구원

ESG혁신센터업무

O명

[필수사항]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남자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에 한함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우대사항]

⦁연구경력자

⦁최근 3년이내 연구실적 100% 이상인 자

• 파이썬, SAS, 엑셀 등을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이 가능한자

 2. 근무조건

   가. 채용 기간 : 채용일로부터 9개월(2024. 06. 01. ~ 2025. 02. 28.) 

     1) 근무 시작 일자는 별도 협의 후 최종 결정 함

     2) 2개월 이내의 수습 기간을 둘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내에 근무 평가에 따라 계약기간을  조정할 수 있다.

   나. 소속 : ESG혁신센터

   다. 근무처 : ESG운영팀

   라. 근무 시간 : 09:00 ∼ 17:00, 주 5일 근무

   마. 담당 업무 : ESG혁신센터 업무

   바. 급여 수준

     1) 석사학위소지자 기준 : 2,200,000원/월

     2) 박사학위수료자 기준 : 2,650,000원/월

     3) 박사학위소지자 기준 : 2,900,000원/월

     * 연봉은 근무경력(대학재정지원사업, 대학행정, 기타 공공기관 근무경력 등)에 따라 월급여 5만원 가산

       (최대 5년 인정, 25만원 가산 가능).

   사. 복리 후생 : 4대보험,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교육훈련

   아. 그 외 사항은 근로기준법 및 영남대학교 제 규정에 따름

 3. 지원서 접수

   가. 지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1) 접수 기간 : 2024년 5월 09일(목) 09:00 ∼ 2024년 05월 13일(월) 12:00까지

     2)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esgot@yu.ac.kr)

     *제출서류 스캔하여 첨부

 4. 제출 서류

   가. 지원서접수시

     1) 연구원 지원서 1부(붙임 1 참고)

     2)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3) 이력서(붙임 2 참고)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붙임 3 참고) 

   나.  최종합격시

     1) 최종 학교(학위) 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1부

     2) 성적증명서 1부

     * 석사 및 학부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

     3) 주민등록표등본 1부

     4) 주민등록표초본 1부(남자는 병역사항기재부로 대체 가능)

     5) 경력(재직)증명서(해당자) 1부

     6) 연구실적물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7) 취업지원대상자(해당자) 증명서 1부.

      ※ 나항의 서류는 면접전형 시 제출하지 않고 최종 합격 후 입사시 제출할 것

      ※ 주민등록표등본 및 가족관계 증명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표시하지 않고 출력하여 제출할 것)

 5. 전형절차 및 일정

   가. 전형절차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나. 전형 일정 및 내용

구분

일정

내용

 지원서 접수

 2024.05.09.(목) 09:00 ~ 2024.05.13.(월) 12:00 

 e-mail 접수: esgot@yu.ac.kr

 서류전형 실시

 2024.05.16.(목) (예정)


 면접전형 실시

 2024.05.17.(금) (예정)

 합격자에 한 해 개별 통보

 최종 합격자 발표

 2024.05.21.(화) 이후 (예정)

 합격자에 한 해 개별 통보

    ※ 지원서 접수 기간 이후 지원분은 서류전형 검토 대상에서 제외함 

    ※ 상기 일정은 진행 경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근무 시작일은 2024.06.01.(월) 예정이며 합격자와의 협의에 의해서 변경될 수 있음

 6. 응시자 유의사항

   가. 응시자가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30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 청구 시 서류를 반환함을 안내드립니다. 

   나. 응시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붙임3 양식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전자우편 또는 팩스로 채용부서에 제출하면 됩니다. 

   다. 응시자의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 서류를 반환하지 않은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을 안내드립니다.

   라. 가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채용담당 부서에서 부담합니다. 

   마. 가, 나, 라항은 전자접수(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일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으며 우편이나 방문 접수일 경우에 해당됨 

   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서류는 이메일로만 접수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기관의 지침 등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채용원서 접수 시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사. 입사지원서 기재내용과 제출서류 중 허위 사실이 있을 시에는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됨. 

   아. 채용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시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자. 각 전형의 합격자 발표 및 안내 사항은 해당자에 유선 또는 이메일로 안내함.

   차. 문의처 : 영남대학교 ESG혁신센터 ESG운영팀(053-810-1942, esgot@yu.ac.kr)


붙임:  지원서, 이력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서식 각 1부.  끝.